헤이지니 남편

KBS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오늘 어린이들의 초통령 헤이지니 남편이 공개됐습니다.

 

 

◎ 헤이지니는 누구인가?

본명은 강혜진으로 헤이지니(Hey Jini)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키즈 크리에이터입니다. 다들 유튜브에서 한번쯤 본 얼굴인데요. 

 

 

바로 "캐리"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졌언던 인물입니다. 캐리소프트의 1대 "캐리"로, 과거 캐리소프트 소속으로 활동했지만, 2017년 2월 17일 이후 활동을 중단 후 "지니"라는 이름으로 다시 개인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방송 내용은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 소개 및 그 장난감을 이용한 "혼자 놀기" 입니다.

 

 

본격적인 활동은 2014년 8월 3일부터 캐리 앤 토이즈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역대 캐리소프트 크리에이터 중에서는 유일하게 임원까지 역임을 했다고 하네요. 

 

 

귀엽고 활발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만 일부 시청자들에겐 비호감이란 의견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는 최대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목소리를 한 옥타브 올려서 리뷰하는 이유와 마찬가지로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캐리 앤 토이즈로 쌓아온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이용하여 공연 사업에도 뛰어들어, 2016년부터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이라는 제목의 뮤지컬의 주연으로 캐리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헤이지니의 남편은 누구?

헤이지니의 남편은 랜선유치원 창립멤버였던 듀드 이사였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헤이지니 남편 듀드 이사는 "일부러 숨긴 건 아니었는데 굳이 말하지 않았다"라고 하며 "괜히 결혼 사실을 밝혀 헤이지니에게 피해주기 싫었다"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헤이지니 남편 사진>

 

<헤이지니 유튜브 영상>

 


♥ 김정은 식물인간 상태? - 日 주간지 보도!

 

"김정은 식물인간 상태" 日 주간지

최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사망설이 돌고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미국에서 김정은 위원장이 원산에 걷는 모습이 포착되었다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일본에서 충격적인 소식이 나왔는데요. 일본의..

jiyoongss.tistory.com


♥ 긴급재난지원금 전국민 100% 지급! - 지급금액, 지급날짜 등 총정리

 

긴급재난지원금 금액 지급시기 지급방식 신청방법 전국민모두 (총정리)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대상 정부는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하여 긴급재난지원금을 전국민 모두에게 지급하기로 하였는데요. 전국민 100% 모두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합니다. 혹시 이에 대하여 자세한 내용이..

jiyoongss.tistory.com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세리 서울 집  (0) 2020.07.11
양준일 딸 부인 결혼 이혼  (0) 2020.07.08
고성희 프로필  (0) 2020.05.16
ASL 9 김명운 우승  (0) 2020.04.26
블랙핑크 피처링 - 레이디 가가  (2) 2020.04.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